장서희 실제 나이 결혼 나훈아 딸 성형전 아버지 미혼 리즈 집공개
배우 장서희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었는데요. 똘똘한 눈과 이목구비는 지금과 다른 게 없네요. 엄청난 동안으로 실제 나이는 1972년생으로 53세입니다.
1981년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뽑혀 아역배우로 데뷔하게 됩니다. 성인이 되어 크게 주목 받지 못해 조연으로 출연하거나 통보 없이 배역에서 하차되는 등 무명 시절 설움도 많이 겪어 MBC 지하 화장실에 가서 울기도 했다고.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 한국에 방문하는 외국인에게 숙소를 제공해 주는 프로인데요. 여기서 장서희 최초 집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화이트 컬러에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가 여배우의 느낌을 물씬 풍겼습니다. 이때 장서희 시원시원하고 털털하다는 반응이 많았었는데요. 실제 성격은 소탈하고 털털하고 말도 많고 밝은 성격인데, 출연작품들이 거의 다 센 캐릭터라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아내의 유혹이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권에서도 대히트를 치면서 해외에서도 인지도 높은 장서희.
50대이지만 장서희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살면서 이때까지 결혼할 기회가 2번 정도 있었는데, 일로 바쁜시기여서 일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선택에 후회는 없다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13년간의 무명시절을 견뎌왔기에 누구보다도 일에 대한 열정과 의미가 남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2003년 가수 나훈아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불렀는데, 노래 실력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지만 용기에 응원을 많이 받았습니다.
나훈아는 게스트 없는 콘서트로 유명한데, 가수도 아닌 배우 장서희 출연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이었다고 하는데요, 아역 시절 영화 "3일 낮 3일 밤"에 장서희는 나훈아 딸로 출연했었다고 합니다. 그때의 인연으로 무대에 서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