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시내근황 나이 결혼 라이브 카페 학력 본명

유익정 2025. 2. 18. 16:02

8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가수 윤시내 본명은 윤성례로, 1952년 7월 7일 태어났으며, 현재 72세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교동초등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했습니다.

가수 윤시내는 미 8 군무대의 보컬 출신으로, 1975년 <새야 날아봐> 노래로 데뷔했습니다. 초창기에는 맑고 청아한 목소리였지만 연습을 통해 그녀만의 독특한 허스키 보이스를 갖게 되어 독보적인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2024년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관심 쏟아졌는데요. 70대 나이라고 믿기지 않는 외모와 40k대 유지 중인 몸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윤시내는 " 일어나면 몸무게부터 확인하고, 전날 많이 먹었으면 그다음 날에는 식단을 조절한다" 며 매일 꾸준히 관리하고 있어 지금의 몸매 유지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40~41kg 왔다 갔다 하는데 굉장히 소식한다고 합니다.

과거 무대에서 공연중 극성팬으로 곤란한 적이 많았을 정도로 인기가 엄청났었는데요. 이런 인기에도 불구하고 결혼은 하지 않고 혼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윤시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비혼주의는 아니지만 스케쥴이 많아 결혼시기를 놓쳤다며, 시간이 빠르게 흘렀고 열심히 노래하고 곱게 살고 싶다며 가수로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고, 본인을 가꾸는 삶을 선택한 윤시내.

80년대 전성기 때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가수로 유명했고, 그 예로 남다른 패션센스와 시선을 사로잡는 폭탄머리도 선보였습니다. 그 시절에도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보이는 것과 달리 마이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깜짝 놀랄 큰 성량을 보여주었습니다. 

윤시내 열애 곡은 그녀의 대표 히트곡이며, 2022년에는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에 출연했는데, 가수 윤시내 역을 맡았습니다.

윤시내열애 라는 라이브 카페가 있으며,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도 운영 중이며 방송에 나오고도 했습니다.